구단

구단 소개 구단 소식 구단 VI 구장·시설 안내 oh, D! 교육나눔

스토리

일반 포토 영상 컬럼 팬 리포터

경기정보

(정규리그) 경기일정·결과 박스 스코어 게임센터 게임노트 입장권·관람안내 (퓨처스리그) 경기일정·결과 박스 스코어

기록실

(정규리그) 팀 순위 타자 기록 투수 기록 (퓨처스리그) 팀 순위 타자 기록 투수 기록

선수단

감독 코치 투수 포수 내야수 외야수 군입대 전체보기 선수등록현황

다톡 랠리 다이노스 다이노스 뮤직 월페이퍼 다이노스 소셜 프로모션 캘린더 창원NC파크 투어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안내

로그인

로그인

스토리

고양에 왜 온 고양?

다이노스 피플 | 2015.06.06


고양고양이가 고양에서 만난 사람들


안녕? 나는 고양 다이노스의 귀요미 마스코트 고양고양이인고양. 마산야구장을 단디, 쎄리, 크롱이 지킨다면 고양야구장은 내가 지키고 있지. 사실 내가 실물이 더 귀엽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을 고양. 뭐야? 모르는 고양? 설마 아직도 고양야구장 안 와본 고양? 퓨처스리그를 왜 직접 가서 보냐고? 재미가 없을 것 같다고? 무슨 말을 하는 고양! 안되겠고양. 그렇다면 이제부터 특별 홈경기를 찾은 팬들을 만나 고양 다이노스의 매력을 알아볼 고양. 잘 들어보는 고양-!!


#1 고양 다이노스 열혈 팬 천순일



고양엔 왜 온 고양?


저는 NC 다이노스 팬인데요. 직장이 이쪽으로 오게 되면서 고양 다이노스를 응원하고 있어요. 사실 고양으로 올 줄 몰랐는데, 이쪽으로 발령을 내주셔서 기뻤죠. NC 다이노스 홈경기를 보러 창원까지 가기는 쉽지 않다 보니깐 주말 경기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와서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야구를 보러 오는 것 자체가 좋아서 야구장을 찾는데요. 잘해주면 고마운 거고, 지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서 칭찬해주고 싶어요. 그래서 더 관심을 갖게 되고 한 번이라도 더 보고 싶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고양 야구장에 와서 응원하려고 합니다.


To. 고양 다이노스


C팀이라고 해서 N팀에 절대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약간의 차이니까 열심히 해서 모든 선수들이 마산야구장에서 뛸 수 있게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도 얼른 편의시설도 들어오고 선수들 훈련 여건도 더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2 마산에서 고양까지, 김지예



고양엔 왜 온 고양?


저는 목동 원정 경기를 보러 온 김에 다른 선수들도 보러 올 겸 해서 오게 됐어요. 마산에서는 선수들을 가까이 보기가 힘들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선수들이 다니면서 오는 분들한테 인사도 해주고 좋았어요. 하지만 선수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게 팬들에겐 좋을 수 있지만, 한편으로 선수들에겐 신경 쓰일 수 있는 부분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요. 그리고 선수들 식사를 밥차에서 만들어 식당에 옮긴다는 얘기를 듣고 마음이 아팠어요. 좀 더 좋은 환경이 갖춰지면 좋겠어요.


To. 고양 다이노스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C팀이라고 못해서 여기 있는 게 아니고 조금 더 잘하는 선수들이 N팀에 있는 거니까 기죽지 말았으면 좋겠고, 이대로 간다면 퓨처스리그에서도 1등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김태진 선수가 빨리 N팀에 왔으면 좋겠어요. (웃음)


#3 VIPS의 날 시구자 김남훈(VIPS 대화역 점장)



고양엔 왜 온 고양?


고양 다이노스에서 먼저 저희 매장에 방문하시면서 서로 협약을 맺게 됐고요. 평소에는 퀴즈 이벤트를 했고 오늘은 특별히 이렇게 VIPS의 날 행사와 함께 시구도 하게 됐어요. 시구는 정말 연습도 많이 했고 연습 때는 진짜 잘 던졌는데 실전에서 패대기를 쳐서 (웃음) 깜짝 놀랐어요. 아쉬워서 두고두고 기억날 것 같아요.


고양 다이노스와 함께 하면서 느낀 점은 친근하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야구를 좋아해서 그러기도 하겠지만 오늘 행사 준비도 미리 다 해주시고 발로 많이 뛰시는 것 같아요. 매장도 많이 오시고 선수단이랑 스태프 분들도 오셔서 이용해 주시기도 하고요. 사실 퓨처스리그에 관중 동원이 얼마나 될지 걱정했는데 첫날 경기장을 찾아보니 관중이 정말 많아서 홍보도 많이 됐어요.


To. 고양 다이노스


첫 날 이겼잖아요. 제가 1군 경기도 많이 봤지만 실력이 다 좋으시던데요? 1군하고 2군의 실력 차이를 구분 못하겠어요. 공격력을 보고 깜짝 놀랐죠. 지금은 퓨처스리그에 있지만 모두가 1군에 올라가셨으면 좋겠고요. 그리고 시즌이 마무리되는 9월에는 고양 다이노스가 리그에서 1등 했다는 소식을 꼭 듣고 싶어요.


#4 티볼존 스태프 신우중


고양엔 왜 온 고양?


티볼존에서 공 던지고 배팅하는 거 도와주는 일을 하고 있어요. 여기는 아이들이 많이 찾아오는데, 생각보다 야구에 관심이 있고 잘하는 아이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To. 고양 다이노스


고양에 사는데 여기 야구장이 있다는 걸 일 시작하면서 알았어요. 다른 지역은 연고팀이 있는데 저희도 이제 생겼으니까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고 고양 시민들이 더 많이 관심을 갖고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티볼존에 그늘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더워요. (웃음)


#5 도란도란 가족과 함께 이청, 이미선


오늘 고양엔 왜 온 고양?


이 지역에 계속 살았는데 야구팀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와봤어요. 원래 야구를 좋아해서 경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아이들도 같이 와서 응원하니까 좋은 것 같아요. 야구장은 워낙 크고 사람도 많으니까 아이들을 데려가기 걱정됐는데 여기는 다 보이니까 (아이들이) 지금도 돌아다니면서 놀고 있거든요. 그리고 아까 VIPS의날 행사에서 쿠키도 주시고 아이들이 그림도 그리면서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더 바라는 건 관중석에 그늘이 있어서 햇빛을 막긴 하는데 그래도 좀 덥고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To. 고양 다이노스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오고 싶어요. 2군 경기 잘 운영하는 만큼 팬들을 위해서 새로운 걸 많이 만들어주시길 바라고 퓨처스리그에서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6 귀요미 배트보이 이지훈


오늘 고양엔 왜 온 고양?


초대를 받아 (일산동구 리틀 야구단) 팀원들하고 왔어요. (배트보이, 볼보이는) 사다리타기 해서 정했는데, 저는 저번에도 배트보이를 했었고 오늘이 두 번째예요. (야구는) 4학년 때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3루수, 2루수를 보고 있어요.


프로 선수들을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커요. 덩치가 작다고 생각했던 선수들도 실제로 보니까 키가 진짜 컸어요. 옆에서 선수들 보고 제가 부족한 거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힘든 건 없고 재미있어요. 코치님들이 잘해주세요. 먹을 것도 주시고 음료수도 모자라면 더 주시고요. (가장 친절한 선수는 누구인고양?) 김태진 선수요. 칭찬도 해주고 상냥하게 대해주셨어요.


To. 고양 다이노스


저는 윤대영 선수한테 (응원을 보내고 싶은데) 요즘에 타순이 떨어졌더라고요. 빨리 타격감 회복해서 4번 타자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고양 다이노스 열혈 팬부터 귀요미 배트보이까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양 다이노스를 사랑해주고 있다는데 아직도 안 올 고양? 그럼 고양에서 만나는 고양~


NC 다이노스 팬 리포터 임예지(meji1221@naver.com)


댓글 0

댓글[0]